2024-04-24 10:10 (수)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3일 토스 행운퀴즈가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퀴즈에 참여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는 힌트 네이버에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검색 해보라고 전했다.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브랜드 LBL은 이번 '옴므(남성)' 의류 출시를 위해 이태리 소재의 명가인 이곳의 프리미엄 원단을 직접 사용했습니다. 이곳의 정확한 풀네임 □□□□□□ □□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에르메네질도제냐'이다.

 

두번째 문제는 "LBL이 이번에 옴므용으로 출시한 코트의 색상은 블랙, □□□□□ 총 2가지 인데요."이다.

 

정답은 '멜란브라운'이다.

 

세번째 문제는 "LBL 이탈리안 명작을 선보이다'와 매치되는 슬로건 □□□ □□□□□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LBLITALYEXCLUSIVE'이다.

 

네번째 문제는 "LBL 옴므용 코트의 소재는 □□의 귀하고 부드러운 솜털만을 모아 만든 캐시미어 100%를 자랑합니다."이다.

 

정답은 '산양'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LBL 옴므 코트는 신사복에서만 볼 수 있는 클래식함이 담겨있는 깃인 □□□ □□이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이다.

 

정답은 '노치드라펠'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LBL 옴므 코트는 방송중에만 할인적용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방송 중 ○○만원 할인! ○○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60'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LBL이 선보이는 옴므용 니트는 이태리 소재의 명가인 '이곳'의 캐시미어 100%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이곳'의 정확한 풀네임 □□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제냐바로파'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LBL 제냐 니트의 색상은 총 4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브라운, 베이지, 와인, 그리고 나머지 하나의 색상의 정확한 이름 '□□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멀티네이비' 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