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0 (금)
박남정 롱키원 신호등, 오후 1시 오퀴즈 'ㄹㅍㅋㄹㄱ' 정답공개
박남정 롱키원 신호등, 오후 1시 오퀴즈 'ㄹㅍㅋㄹㄱ'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1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글 KWAVE 제공
사진 / 글 KWAVE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늘(14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에 '박남정 롱키원 신호등'가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박남정 롱키원 신호등 오후 1시 문제는 "롱키원신호등에서는 각각에 특허성분이 들어있는데 롱키원 파랑에는 ㄹㅍㅋㄹㄱ 펩타이드가 함유되어있다."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박남정 롱키원신호등 오후 1시 문제 정답은 '롱펩콜라겐' 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박남정 롱키원신호등'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롱키원 신호등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노랑, 파랑, 빨강 등 신호등의 색상으로 성장 시기에 맞춰 단계별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각 개별 제품마다 각기 다른 특허등록 원료와 영양분으로 균형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며, 코코아 맛 츄어블 타입으로 우유나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GMS (Growth Management Specialist, 성장관리전문가) 시스템”을 도입하여 단순히 제품의 판매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 발달과 건강 증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상담사를 통해 성장 저해 요인을 체크·분석해주는 성장관리 전문조직을 운영하여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롱키원 신호등은 단계별 성장 시기에 알맞은 영양 공급으로서 보다 균형 잡힌 성장을 도모하기 때문에 1단계 노랑은 유아 및 초등학생 저학년에게, 파랑은 초등학생 고학년 및 중학생 저학년에게, 마지막으로 빨강은 중학생 고학년 및 고등학생에게 추천하며 이에 해당되는 연령대별로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90년대 가수로서 인기를 누렸던 가수 박남정은 자녀의 성장에는 유전적인 요인보다 후천적인 요인 즉, 영양 및 활동성에 따라 성장의 방향이 달라질 수 있다고 얘기한다. 성장은 유전이 아니라는 박남정의 말은 본인과 닮지 않은 유전적인 요인을 극복한 두 자매를 통해 알 수 있는 대목이며, 단순히 키우는 것만이 아닌 성장의 밸런스를 중점으로 두고 있다고 한다.

 

롱키원메딕스(주)의 장상희 대표이사는 "연령대별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는 각기 다르기 때문에 단계별 성장시기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3가지로 나눈 '롱키원신호등'을 출시하게 됐고, 자녀의 더딘 성장에 관심사를 둔 부모님들과 성장기 아이들에게 위해 적절한 영양 공급을 통해 아이들의 균형성장의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이번 성장기 전용 건강식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킬 '롱키원신호등 더블찬스' 이벤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박남정 롱키원신호등'을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