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30 (목)
극초미세먼지필터 루프트, 퀴즈타임 'ㅅㄱㅊㅊㅇㅈㄱㅈ' 정답공개
극초미세먼지필터 루프트, 퀴즈타임 'ㅅㄱㅊㅊㅇㅈㄱㅈ'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퀴즈타임
사진= 퀴즈타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주식회사 루프트코리아(대표 이준노)가 ‘극초미세먼지 필터’ 루프트 차량용 에어컨 필터 총 30종 출시에 대한 퀴즈타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퀴즈타임 문제는 "초미세먼지 끝판왕! 루프트는 ㅅㄱㅊㅊ ㅇㅈㄱㅈ 자동차 에어컨 필터"이다.

 

극초미세먼지필터 루프트 문제의 정답은 '세계최초 이중구조' 이다.

 

루프트 차량용 에어컨 필터(이하 루프트 필터)는 세계최초로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HEPA 필터와 가스차단에 효과적인 카본 필터를 ‘이중구조’로 만든 필터로, 가장 포집하기 어려운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8% 이상 제거할 뿐만 아니라 자동차 공조장치에 서식하는 곰팡이와 세균, 가스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없앤다.

 

특히 루프트 필터는 기존 순정 및 타사 필터들보다 40% 많은 주름으로 제작되었지만, 통기성이 높아 차량 공조장치에 무리를 주지 않고, 에어컨 필터로 필터링 된 깨끗한 공기를 손실없이 전달해 준다.

 

루프트코리아는 2018년 8월 클라우드 펀딩서비스 와디즈(Wadiz)를 통해 선런칭하여, 펀딩 3,000%를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3만 3천개 판매를 돌파하며, 출시 6개월만에 차량용 에어컨필터 브랜드 Top4로 성장하였다. 최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루프트 필터 총 30종 출시를 완료하였으며, 이는 최근 5년간 출시된 국산차 및 수입차 대부분을 커버한다.

 

루프트코리아는 올해 연말까지 르노삼성, 벤츠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차종 호환 제품을 런칭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루프트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버즈빌 퀴즈타임은 오는 10월 16일 오후 1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