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0 (금)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1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6일 토스 행운퀴즈가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하이프레시 묻고 더블로 가! 한개를 사도 더블로 주는 1+1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는 추가로 "10월 16일 단 하루! 한개를 사도 더블로 주는 1+1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10월 16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되는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라고 전했다.

 

토스는 힌트 네이버에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검색 해보라고 전했다.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에서 10월 16일 판매하는 1+1 이벤트 세트 이름은 무엇일가요? "이다. 

 

정답은 '묻고더블세트'이다.

 

두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묻고 더블세트 제품의 종류는 몇 가지 일까요?"이다.

 

정답은 '6'이다.

 

세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잇츠온 신선란'은 한판당 몇 구로 구성되어 있을까요?"이다.

 

정답은 '10'이다.

 

네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잇츠온 카레' 2종은 '망고비프' 맛과 '□□□□□' 맛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이다.

 

정답은 '코코넛치킨'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캔으로 포장되어 잇어 바삭한 식감도 오래 유지되고 선물하기에도 고급스러운 '이 김'의 이름인 '잇츠온 □□□'"이다.

 

정답은 '꽃돌김'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이 음식'은 유기농 재료로 만든 이유식인 영양 간식 과일 야채 퓨레로 사과&라즈베리, 사과&비트루트, 당근&고구마, 사과&블루베리, 배&바나나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5종'에서 □□□□□에 들어갈 음식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거버오가닉'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 3종세트' 는 12,6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에 들어갈 이 음식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본죽'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메디힐 마스크팩은 티트리케어 10개입과 □□□□□□ 10개입, 총 20개가 증정되는데요"이다.

 

정답은 '아쿠아링앰플' 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