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10 (금)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 KT샵에서 신규 iPhone 11 모델 3종 사전예약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 KT샵에서 신규 iPhone 11 모델 3종 사전예약
  • 최선은
  • 승인 2019.10.1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아이폰11 사전예약
KT 아이폰11 사전예약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금일 KT(회장 황창규)는 iPhone의 새로운 프로급 제품군인 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 그리고 신규 듀얼 카메라 iPhone 11을 포함한 Apple의 신규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KT는 상시표시형 Retina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Apple Watch Series 5 및 새로운 7세대 iPad도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18일부터 케이티샵(shop.kt.com)을 통해 iPhone 11, iPhone 11 Pro와 iPhone 11 Pro Max를 사전예약할 수 있으며, Apple Watch Series 5도 18일부터 사전 주문 할 수 있다. 신규 iPhone 및 Apple Watch Series 5는 25일부터 KT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신규 iPad는 2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가격 정보는 shop.k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iPhone 11 Pro와 iPhone 11 Pro Max는 프로급 카메라 경험을 선사하는 울트라 와이드, 와이드, 망원 카메라가 탑재된 트리플 카메라 시스템을 장착하여, 야간 모드로 저조도 사진작업을 상당히 향상시켰으며, 역대 스마트폰 상 가장 높은 품질의 비디오를 제공한다. Apple이 설계한, 강력한 A13 Bionic 칩은 모든 작업에 비할 바 없는 성능을 발휘하며, 배터리 수명을 향상하여, iPhone 11 Pro는 iPhone XS 대비 최대 하루 4시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iPhone Pro Max는 iPhone XS Max대비 최대 하루 5시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5.8형 iPhone 11 Pro와 6.5형 iPhone 11 Pro Max에 탑재된 신규 Super Retina XDR은 역대 iPhone 중 가장 밝고 진보한 디스플레이다. iPhone 11 Pro와 iPhone 11 Pro Max는 아름다운 미드나이트 그린이 새로 추가되어 4가지의 아름다운 마감으로 제공된다.

 

iPhone 11은 iOS 13과 매끄럽게 결합한, 강력하고 혁신적인 성능으로 무장하여, 고객에게 비교 불가한 경험을 선사한다. iPhone 11은 완전히 새로운 울트라 와이드 및 와이드 카메라의 듀얼카메라 시스템을 도입하여, 스마트폰 역사상 가장 좋은 품질의 비디오를 제공하고, 야간 모드를 통한 저조도 사진 작업, 그리고 사람, 반려동물, 사물 등의 인물 사진 모드 역시 상당히 개선하였다. iPhone 11은 A13 Bionic 칩을 탑재하여 가장 부하가 심한 작업도 수행하고, 한 번의 충전을 통해 온종일 버틸 수 있으며, 향상된 방수 성능과 스마트폰 역사상 가장 견고한 유리를 사용하여 내구성 우수하게 디자인 되었다. iPhone 11은 퍼플, 그린, 옐로, 블랙, 화이트, PRODUCT(RED)를 포함한 6가지의 아름다운 색상으로 제공된다.

 

Apple Watch Series 5는 화면이 꺼지지 않는 상시표시형 Retina 디스플레이를 새롭게 탑재하여, 디스플레이를 들거나 탭하지 않고도 시간과 중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내장 나침반에서 고도 확인까지, 새로운 장소 기능으로 사용자들은 보다 나의 하루를 더욱 잘 탐색할 수 있다. Apple Watch Series 5 셀룰러 모델은 고객들이 상시 연결되어 통화를 하고 문자도 받을 수 있으며, 국제 긴급 구조 요청 기능1을 통해 150개 이상 국가에서, iPhone이 가까이에 없어도, Apple Watch에서 바로 긴급 서비스에 전화할 수 있다. 또한 watchOS 6를 통해, Apple Watch 사용자들은 생리 주기 추적, 소음 앱, 활동 추세 등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건강과 피트니스를 더욱 잘 관리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7세대 iPad는 가장 인기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iPad 모델에 눈부신 10.2형 Retina 디스플레이로 더 넓은 스크린을 제공하며, Smart Keyboard2와 Apple Pencil3을 지원한다. 또한, 빠른 A10 Fusion칩, 앞선 카메라와 센서, 간편한 사용성과 온종일 가는 뛰어난 배터리 성능4 등 최신의 혁신들을 담았다. 굉장한 휴대성과 내구성을 갖추면서도 iPad의 무게는 483그 램 정도이며, 최초로 적용한 100% 재활용 알루미늄 소재의 인클로저는 모든 Apple 제품에 쓰이는 보통의 알루미늄과 동일한 강도, 내구성, 아름다운 마감을 보여준다.5 새로운 7세대 iPad는 iPadOS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강력하고 새로운 성능과 직관적인 기능들을 보여준다. 7세대 iPad는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마감으로, 굉장히 빠른 무선 성능을 지녔으며 기가바이트 급 LTE 연결를 지원한다.

 

가격 및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op.kt.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Apple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apple.com/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