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게임 ‘세인트 세이야 : 각성’과 이마트 24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게임 ‘세인트 세이야 : 각성’과 이마트 24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17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
세인트 세이야 : 각성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는 텐센트(Tenc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세인트 세이야 : 각성’에서 이마트24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오는 11월 13일까지 전국 전국 3,729개 이마트 24에서 진행되며, 삼각 김밥을 구매하면 다이아 200, AR성석, 세븐센시즈 패키지 등 스페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편의점 내부의 댕글러와 LCD 모니터로 영상을 송출해 이벤트에 보다 쉽게 참여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지난 15일 정식 출시한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은 강력한 원작 IP에 힘입어 순항 중이며, 의상이 무기가 되는 배틀슈트라는 독특한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화려함을 자랑하는 현대적인 코스튬 디자인과 경기 대난투, 명왕 12궁, 길드비경, 군단 쟁패 등 다양한 콘텐츠는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과 이마트 24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