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10 (금)
‘프렌즈팝콘’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프렌즈팝콘’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17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즈팝콘
프렌즈팝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7일(목),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전격 실시했다고 밝혔다.

 

3매치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팡팡 터지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출시 후 3년이 지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프렌즈팝콘’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11월 12일(화)까지 게임에 접속 후 5판을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크림여우와 프렌즈팝콘’ 컬래버레이션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 19일(토)부터 23일(수)까지 ‘3주년 기념 생일상 차리기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프렌즈 리틀 라이언 핫팩 파우치’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3주년 기념 생일 케이크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해 ‘3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인 데코 포인트로 꾸미기 아이템을 교환하고 ‘케이크’를 꾸민 이용자들에게 교환 횟수에 따라 ‘카카오프렌즈 3단 미니 샤워 퍼프’, ‘라이언 가습기’, ‘후디 라이언 포터블 스피커’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국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의 3주년 기념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내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