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10 (화)
토니모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피버타임’과의 감각적인 디지털 룩북 공개
토니모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피버타임’과의 감각적인 디지털 룩북 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니모리x피버타임 디지털 룩북 이미지
사진: 토니모리x피버타임 디지털 룩북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패션과 뷰티를 아우르는 디지털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룩북은 뷰티의 영역을 넘어 패션과 조우한 과감한 시도로 눈길을 끈다. 브랜드로서는 글로벌 명품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이후 또 한번의 색다른 시도다.

 

토니모리가 추구하는 ‘스트리트 컬처’의 열정을 표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영감을 나누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젝트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라는 두 브랜드의 공통점을 토대로 매 시즌 개성 있고 트렌디한 룩으로 주목 받고 있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FEVERTIME(피버타임)’과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2019 FW(Fall·Winter) 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번 화보는 ‘말괄량이 삐삐’를 모티브로, 어린 시절 한번쯤 꿈꾸었던 자유분방한 매력의 삐삐와 같이 꾸밈없고 당당한 매력과 순수함을 보여주고자 했다.

 

동심 가득한 장난끼가 엿보이는 메인 룩은 피버타임의 19 FW 시즌 신제품 ‘아크 레더 후드’와 토니모리의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 ‘립마켓 시럽 틴트’로 완성했다. 블러셔와 주근깨를 강조한 토니모리의 메이크업과 파스텔톤 컬러의 피버타임 룩을 매치하여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피버타임의 박시한 오버핏의 후드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무드를 자아내며, 탄력 있는 플랫 브러쉬로 초보자도 쉽게 그릴 수 있는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로 또렷하면서도 깊이 있는 아이라인을 연출했다.

 

여기에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젤리 시럽 제형으로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입술을 선사하는 뛰어난 발색력의 ‘립마켓 시럽 틴트’로 마무리하면, 두 브랜드가 선보이는 올 가을 트렌디 룩이 마무리 된다. 화보는 “Don’t forget to play”, “I am amazing” 등 문구가 어우러져 유머러스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더했다.

 

토니모리는 디지털 룩북 오픈을 기념해 공식 SNS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코팅한 듯 맑고 투명한 입술을 연출하는 토니모리의 ‘립마켓 시럽 틴트’와 피버타임의 정품 맨투맨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뷰티X패션 뷰티 디지털 룩북’은 트렌드를 이끌어온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함과 위트한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고, 열정적이면서도 생기 넘치는 패션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FEVERTIME(피버타임)’의 감성을 더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토니모리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보여주고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는 더 많은 소비자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니모리와 피버타임의 이번 디지털 룩북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FEVERTIME(피버타임)’은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매 시즌마다 열정이 가득한 순간들을 피버타임 만의 시각으로 해석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직한 제품군을 중심으로, 생기 넘치는 액센트 컬러가 돋보이는 일러스트 기반 디자인을 통해 ‘나 다움’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