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40 (화)
우리WON뱅킹,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우리WON뱅킹,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1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8일 토스가 '우리WON뱅킹'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우리은행의 새로운 모바일뱅킹, 우리WON뱅킹을 만나보세요"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WON뱅킹’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에서 마침내 찾은, 나를 위한 단 하나의 로드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다운로드'이다.

 

두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간결한 화면과 메뉴를 제공하는 쉽고 편리한 모바일뱅킹입니다. 우리 WON뱅킹의 3대 원칙 중'방해되는 모든 것을 비워내고'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CLEAR'이다.

 

세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개인화 메시지를 통해 필요할 때 알맞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 중 '금융생활에 필요한 것들로 맞춰주고'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FIT'이다.

 

네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새로운 금융생활을 제안합니다.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 중 '더 나은 금융여정으로 안내하는'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가요?"이다.

 

정답은 'LEAD'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자주 쓰는 메뉴는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흔들면 원하는 메뉴로 바로 이동하는 우리WON뱅킹 □□□□ 서비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모션뱅킹'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더욱 편리해진 우리WON뱅킹 인공지능서비스! 우리WON뱅킹에서는, 네이버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공과금 □□□□ 납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다.

 

정답은 '사진촬영'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에서는, 애플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를 활용하여 음성으로 금융거래 가능한 □□□□□을 제공합니다."이다.

 

정답은 '보이스뱅킹'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금융초보자도 보기 쉽게, 우리WON뱅킹은 실제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 금융상품을 분류합니다. 예금/적금, 청약 등 모으는 상품은 어떻게 분류될까요?."이다.

 

정답은 '모으는중'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개인화 메시지를 통해 □□□□에 필요한 것들을 맞춰주고 금융 스케줄 관리를 도와드립니다."이다.

 

정답은 '금융생활'이다.

 

열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맞춤형 상품 추천을 통해 새로운 금융활동을 제안하며 더 나은 □□□□으로 안내합니다."이다.

 

정답은 '금융여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