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50 (금)
코웨이 신혼특공,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코웨이 신혼특공,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8일 토스가 '코웨이 신혼특공'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갖고 싶던 혼수가전을 최대 22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신혼특공’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똑똑한 예신님과 예량님을 위한 더 챙길 수록 더 할인되는 기회! 2대 렌탈, 대당 추가 ○%할인 3대 렌탈 대당 추가 ☆%할인 4대렌탈 대당 추가 ◇%할인 ○+☆+◇의 합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2'이다.

 

두번째 문제는 "1대만 렌탈해도 받을 수 있는 혜택 세가지! 1.렌탈등록비 ○○만원 할인(신규가입자에 한함) 2. 월 렌탈료 1000원 할인 3.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이용권"이다.

 

정답은 '10이다.

 

세번째 문제는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으로 □□□□을 확 줄일 수 있다!"이다.

 

정답은 '혼수비용'이다.

 

네번째 문제는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은 오직 □□□□에게만 드리는 더 할 수록 더 커지는 할인혜택이다!" 이다.

 

정답은 '신혼부부'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신혼특공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 신청만 해도 매월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려요!"이다.

 

정답은 '렌탈상담'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코웨이 □□로 신혼부부가 행복하게 사는 법 갖고 싶던 혼수가전,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누리세요. "이다.

 

정답은 '렌탈'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으로 1대 이상 렌탈하면 매트리스 □□□□□를 1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대요!."이다.

 

정답은 '케어서비스'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으로 □□, 사지말고 똑똑하게 렌탈하자!"이다.

 

정답은 '혼수'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2019년 ○월~☆월 중 결혼을 하셨거나 예정인 고객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렌탈 상담 신청하고 혼수비용도 아끼고 커피 기프티콘도 챙기세요 ○+☆합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3'이다.

 

열번째 문제는 "코웨이 신혼특공으로 신규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 10만원 할인 혜택을 준데요."이다.

 

정답은 '렌탈등록비'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