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화보 및 인터뷰 공개, 오늘은 패션 천재… 시크한 카리스마란 이런 것
지코 화보 및 인터뷰 공개, 오늘은 패션 천재… 시크한 카리스마란 이런 것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2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그라치아 (GRAZIA)
이미지 출처: 그라치아 (GRAZIA)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가수 지코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21일 지코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함께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코는 변함없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비주얼로 럭셔리한 뱀 머리 장식이 인상적인 불가리와 알렉산더 왕이 협업한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의 쇼퍼백, 벨트백, 크로스백 등을 매치하여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동시에 페미닌한 디자인부터 유니섹스한 디자인까지, 모든 스타일의 백을 소화해내는 지코의 스타일 연출력으로 촬영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번에 공개한 새 앨범 <Thinking Part.>1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이번 앨범은 스스로를 탐구하며 만든 앨범. 지코를 넘어 인간 우지호와 그 안에 깃든 ‘생각’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설명했다”며, “예전에는 ’나 이런 기술이 있고, 이런 사운드를 구현해냈어’ 라며 대중을 향해 어필하려 했지만 이제는 조곤조곤하게 나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귀 기울이게 하는 방법을 터득했다”고 밝히며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보였다.

 

한편,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은 전통적인 패키지 요소를 럭셔리하게 재해석하고 1950년대 불가리 세르펜티 헤드 장식이 조화를 이루어 탄생한 컬렉션으로 6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