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30 (토)
세렌디뷰티 탄산팩,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세렌디뷰티 탄산팩,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2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21일 토스가 '세렌디뷰티 탄산팩'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첫 '세렌디데이' 최대 56% 초특가 할인 이벤트! 오직 토스에서만! 지금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행운퀴즈 맞추고 혜택 받아가세요"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렌디뷰티 탄산팩’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모공 수축 임상 시험까지 완료하여 단 2회 사용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이 제품의 이름 □□□□□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스파클링팩'이다.

 

두번째 문제는 "이 제품은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 과정을 통해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단 1회 사용만으로 뛰어난 모공 수축 효과를 보여 □□□□팩 으로도 불리는데요 이것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모공실종'이다.

 

세번째 문제는 "이 제품은 실제로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 작용 원리를 통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마스크팩입니다. 피지 배출을 돕고 모공을 관리받은 듯 케어해주는 이 원리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탄산테라피'이다.

 

네번째 문제는 "걸그룹 에이프릴 □□이 겟잇뷰티에서 극찬한 이 제품! "각질 정돈까지 돼서 중요한 일정 전날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잘 먹더라구요! ." 이다.

 

정답은 '채경'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샵에서 관리받은 듯 집에서도 손쉽게 모공실종이 가능한 이 마스크팩은 부착하자마자 탄산이 톡톡 터지는 소리가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늘어진 모공을 쪼여주고 탄력을 UP시켜주는 이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스파클링팩'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