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40 (금)
케이카 직영중고차,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케이카 직영중고차,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2일 토스가 '케이카 직영중고차'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K Car 출범 1주년 기념! 하정우도 인정한 대한민국 No.1 직영중고차 중고차 사고 팔 땐 이제부터 어디? 케이카!"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케이카 직영중고차’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K Car는 중고차가 아니다, □□□다! 매입부터 진단, 관리, 판매, 책임까지 직접! 전국 35개 직영점에서 판매하는 100% 실매물 직영중고차, 케이카! K Car가 직접 매입하고 판매하니까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랍니다. 그래서! ‘중고차가 아니다, □□□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직영차'이다.

 

두번째 문제는 "K Car만의 보증연장 서비스 – □□□ □□□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K Car에서는 최대 365일까지 중고차 보증 기간을 연장해 드리는 □□□ □□□가 있으니까요. □□□ □□□와 함께라면 3, 6, 12개월까지 중고차 A/S 혜택이 더 길~어집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케이카워런티'이다.

 

세번째 문제는 "직영중고차 □□□□로 타보고 결정하자! 이제, 홈쇼핑 하듯이 중고차 쇼핑도 집에서 '내차사기 □□□□'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주문받고 배송 받으니까 발품이 필요 없는 '내차사기 □□□□' 3일간 직접 타보고 맘에 안들면 환불도 가능! 중고차 보러 직접 갈 필요 없이, K Car 사이트에서 '내차사기 □□□□' 하세요 "이다.

 

정답은 '홈서비스'이다.

 

네번째 문제는 "중고차 사고 팔 땐 케이카 □□□으로 가자! 매입부터 진단, 판매, 책임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하니까 '직영' 중고차! 전국 35개 매장을 부르는 정식 명칭은? 'K CAR □□□' 에서 100% 실매물 직영중고차를 만나보세요." 이다.

 

정답은 '직영점'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 이젠 중고차가 답이다! 신차보다 실속있는 중고차 □□□□! 비싼 신차렌트에서 놀라셨다면? 실속있는 중고차 □□□□가 정답입니다 대출없이, 목돈지출 없이 저렴한 초기비용으로 내차처럼 이용하는 중고차 □□□□! K Car에서 만나보세요."이다.

 

정답은 '장기렌트'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