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30 (금)
닥터포헤어 현빈,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닥터포헤어 현빈,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2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2일 토스가 '닥터포헤어 현빈'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오늘 단 하루! 올리브영 탈모 완화 샴푸 1위 폴리젠 샴푸를 'ㅇ원'에 득템하고 '전세계 최저가' 혜택도 만나보세요!"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 현빈’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두피의 힘을 더 □□□□' 만들어주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강력하게'이다.

 

두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는 '글로벌 두피관리센터의 □□□□' 을 기반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두피 친화적 제품을 만드는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ㄴ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두피과학'이다.

 

세번째 문제는 "10월 22일 단 하루! 전세계 최저가 판매되는 폴리젠 샴푸의 최대 할인율은 얼마일까요? "이다.

 

정답은 '75'이다.

 

네번째 문제는 "폴리젠 샴푸는 두피 모공보다 1/2500 이상 작은 '□□□□로 더 깊숙하게' 두피 흡수율을 업그레이드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가요?" 이다.

 

정답은 '나노입자'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6년 연속 샴푸·탈모샴푸 부문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폴리젠 샴푸' 시리즈의 판매량은 얼마일까요? ('○○○만 개'에 들어갈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900'이다.

 

여섯번째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안정성 평강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독일'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