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00 (금)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대전 지역최강자전 접수 시작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대전 지역최강자전 접수 시작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2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내 넘버원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의 ‘2019 마구마구 지역 최강자전’ 대전 지역 접수를 시작했다고 금일 밝혔다.

 

‘마구마구 최강자전’은 ‘마구마구 리마스터’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대회로 지난 2014년 시작됐다. 이용자들 간 축제로 자리매김한 이 대회는 각 지역별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지역 본선을 치르는 ‘지역 최강자전’, 또 지역 본선을 통과한 이용자들끼리의 펼쳐지는 ‘왕중왕전’으로 이뤄진다.

 

부산, 대구, 광주에 이어 대전에서 개최되는 ‘대전 지역최강자전’은 오는 11월 9일(토)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참가페이지(http://mar.by/gJEr)를 통해 오는 10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장소는 추후 공개된다.

 

넷마블은 “’지역최강자전’은 ‘마구마구 리마스터’를 사랑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이용자들만의 축제인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게임 내 접속 이벤트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10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게임 내 최고 등급 카드인 '블랙카드'는 물론 ‘7레벨 도전권’ 및 ‘유망주 전수권’ 등 성장에 필요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구마구’는 2006년 공개 서비스 후 줄곧 국내 1위 야구 게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가대표 야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09년부터 2년간 KBO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도 맡은 바 있다. 지난 9월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해 게임 내 그래픽 및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하는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