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20 (금)
신세경 치랭스 1&1, 오후 4시 오퀴즈 'ㄴㄹㄹㄹㄱㅅ' 정답공개
신세경 치랭스 1&1, 오후 4시 오퀴즈 'ㄴㄹㄹㄹㄱㅅ'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2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퀴즈 캡처
사진= 오퀴즈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22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에 '신세경 치랭스 1&1'이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신세경 치랭스 1&1 오후 4시 문제는 "ㄴㄹㄹㄹㄱㅅ 출시기념 1&1 스페셜 패키지 출시!"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신세경 치랭스 1&1 오후 4시 문제 정답은 '뉴롱랩레깅스' 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신세경 치랭스 1&1'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다르는 오늘(22일) 단 하루 24시간 동안 신세경 치랭스 1&1 신상 타임 세일을 시작해 또 한번의 주문 폭주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신상품에는 추운 가을과 겨울 시즌을 대비해 집 안에서도 손쉽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홈 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해 안다르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배려한 점이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임부복 간담회를 통해 8~10개월 임산부들의 의견을 모아 출시한 안다르 임부 레깅스도 새롭게 선보여 댓글로 임부복 레깅스를 선물해주고 싶은 분과 이유를 작성 해주면 추첨을 통하여 총 10분께 임부 레깅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안다르 이벤트 담당자는 “안다르의 신세경 치랭스 1&1 신상 타임 세일은 평소 안다르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지금 입기 딱 좋은 치랭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설명하며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2000만 원의 행운과 새롭게 선보이는 안다르의 홈 트레이닝 용품, 그리고 임부복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안다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