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50 (금)
허츠, JD파워 렌터카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위로 선정
허츠, JD파워 렌터카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위로 선정
  • 최선은
  • 승인 2019.10.2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츠가 JD파워 렌터카 만족도 평가에서 1위로 선정
허츠가 JD파워 렌터카 만족도 평가에서 1위로 선정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글로벌 렌터카 회사인 허츠(Hertz)가 자동차 분야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갖고 있는 JD파워가 발표한 ‘2019 북미 렌터카 만족도 평가’에서 종합순위 1위의 영예에 올랐다.

 

허츠는 전체 고객 만족도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한 것 외에도 예약, 픽업, 반납 프로세스와 비용 및 수수료 등 여러가지 주요 항목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했다. 그 동안 허츠는 북미 지역의 레저와 상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JD파워의 연례 평가에서 타 렌터카회사 대비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여왔다. 이번 2019년 평가에서 허츠가 종합 1위에 오른 것은 세심한 딜리버리 서비스, 개인 맞춤형 서비스 및 최고 사양의 차량 제공 등으로 고객들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는 노력의 결과이다.

 

허츠의 사장 겸 CEO인 캐서린 마리넬로(Kathryn Marinello)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허츠가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밝히며 “허츠 직원들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집중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의견을 듣고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허츠의 뛰어난 렌터카 서비스를 미국, 유럽 호주 등 전 세계에 널리 구축해 나가고 있다”고 선정 소감을 말했다.

 

최근 허츠는 새롭게 디자인된 모바일 앱과 렌터카 업계 최초로 생체인식을 적용한 클리어(CLEAR) 기반의 허츠 패스트 레인(Hertz Fast Lane)과 같은 혁신 기술을 도입하여 전보다 더 빠르고 쉽게 차량을 렌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무료 가입할 수 있는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Hertz Gold Plus Rewards) 회원들은 번거롭게 카운터를 거치지 않아도 되며,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운전하고 싶은 차량을 바로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혜택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JD파워는 미국의 마케팅 정보회사로서 매년 자동차, 여행, 가전, 통신 서비스 등 12개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는데 특히 자동차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자동차 메이커들은 이를 대대적인 홍보수단으로 사용할 정도로 조사의 권위와 신뢰성이 매우 높다.

 

허츠는 이번 JD파워 1위 선정을 기념하여 북미 전역에서 소셜미디어 컨테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1Hertz 해시태그를 붙여 소셜미디어에 글, 사진, 동영상과 함께 허츠의 즐거운 경험을 공유하는 고객들을 선정하여 매일 200달러의 허츠 이용권을 증정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