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20 (목)
김종국 프로틴에이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김종국 프로틴에이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23일 토스가 '김종국 프로틴에이드'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카로바이에서 10월23일 단 하루 진행하는 프로틴에이드 1+1 프로틴 스폐셜 패키지 75% 할인까지 초대박 혜택이 제공됩니다. 지금 참여하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종국 프로틴에이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단백질 15g을 깔끔하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프로틴에이드는 □□□□단백을 적용해 유당불내증이 있던 분들도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분리유청'이다.

 

두번째 문제는 "칼로바이에서는 10월23일 단 하루동안 균형있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는 신제품 프로틴에이드를 1+1하여 총 ○○%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이다.

 

정답은 '75'이다.

 

세번째 문제는 "프로틴에이드 런칭 기녕 특가로 프로틴에이드 포도맛을 1SET 가격에 1SET를 추가로 증정하여 ○○○○○원에 12개를 구매할 수 있다."이다.

 

정답은 '18700'이다.

 

네번째 문제는 "프로틴에이드 스페셜 패키지에서는 신규 출시된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바나나맛과 □□□□을 최대 71% 할인된 런칭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다.

 

정답은 '요거트맛'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병에 단백질 15g을 함유하고 있는 프로틴에이드는 하루 권장량 기준 ○○%를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신개념 프로틴 음료이다."이다.

 

정답은 '27'이다.

 

여섯번째 "프로틴에이드는 언제나 섭취해도 좋지만 □□□□와 건강 관리를 할 때 섭취하는 것이 좋은 단백질 음료이다."이다.

 

정답은 '근력유지'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프로틴에이드와 같이 패키지로 판매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고단백질 간식 형태로 즐길 수 있는 퍼펙트파워 프로틴바를 1개를 섭취할 시 ○○g 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이다.

 

정답은 '13'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신제품 '프로틴에이드'는 초코맛, 딸기맛도 아닌 □□□ 단백질 드링크로 시중의 텁텁했던 단백질보충제와 달리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이다.

 

정답은 '포도맛'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칼로바이 프로틴에이드는 한 병에 단백질이 15g 함유되어 있다. 이는 우유 2.5컵(1컵=200ml), □□□ 14개 (1개=100g)에 달하는 함량이다."이다.

 

정답은 '바나나'이다.

 

열번째 문제는 "칼로바이 프로틴에이드는 우유베이스의 걸쭉한 타입이 아닌 물에 잘 녹는 투명한 타입의 □□□에 최적화 된 분리유청단백을 적용해 깔끔한 목넘김을 선사한다."이다.

 

정답은 'RTD'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