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0 (목)
'99억의 여자' 김강우, 카리스마 강렬 '강태우' 완벽변신 캐릭터 스틸 공개!
'99억의 여자' 김강우, 카리스마 강렬 '강태우' 완벽변신 캐릭터 스틸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2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99억의 여자’
사진= KBS 2TV ‘99억의 여자’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가 배우 김강우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99억의 여자’ (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는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조여정,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등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

 

극중에서 김강우가 맡은 역할은 한때 ‘미친소’라 불리며 잘나가던 강력계 형사였다가 유흥업소 바지사장으로 전락한 남자 ‘강태우’.

 

​그는 유일한 희망이었던 동생이 사망한 후 동생 죽음의 진실을 파헤치다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 정서연(조여정 분)을 만나게 되고, 그녀와 악연으로 얽히며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인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컷은 캐릭터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김강우의 모습을 보여준다. 유흥가 뒷골목의 자잘한 사건들을 해결해 주며 건달들과 어울리는 신세가 된 강태우가, 화려한 조명의 바와 어울리지 않는 근엄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살펴보고 있는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강우는 예리한 눈으로 숲 속을 유심히 살피고 있다. 동생의 죽음을 의아하게 여긴 강태우가 동생이 죽게 된 진짜 이유를 찾아 나선 것.

 

​물불을 가리지 않고 사건 현장에 뛰어들던 형사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진실을 밝히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은 표정이 앞으로의 사건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99억의 여자’ 제작진은 “김강우가 눈빛부터 제스처, 대사 톤 등 캐릭터를 철저하게 분석한 연기로 촬영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 김강우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