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50 (목)
섹션TV 연예통신 '이상민의 백투더 90‘s' 이상민, “룰라 활동 당시 김지현 대시 많이 받아”
섹션TV 연예통신 '이상민의 백투더 90‘s' 이상민, “룰라 활동 당시 김지현 대시 많이 받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24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90년대 가요 다시 보기 열풍으로 MC 이상민이 야심차게 준비한 새 코너 '이상민의 백투더 90’s'이 방송된다. 이상민은 90년대를 주름잡던 그룹 룰라의 멤버 김지현과 채리나를 초대해 당시 음악방송 뒷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채리나는 90년대 음악방송 열풍에 대해 “(무대 영상을) 보다 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면서도 “멤버들이 나오면 너무 부끄럽다”고 언급했다. 또한 이상민은 “당시 김지현의 섹시함은 아무도 못 따라올 것”이라며 칭찬했다.

 

이상민은 룰라 음악방송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며 “김지현이 아닌 제가 대시를 많이 받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김지현 씨 소개해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본인한테 전달해주지 않았다”며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채리나는 “당시에 여자 멤버에게는 계약서에 스캔들이 생기면 안 된다는 조항이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채리나는 “당시 별로 관심이 없던 남자분이 사귀자고 한 적이 있었는데, 계약서 문제를 들며 안된다고 한 적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들은 룰라와 함께 활동했던 녹색지대, 김건모, 김원준, 솔리드 등 가수들의 무대를 함께 보면서 비하인드를 공개할 계획이다.  

 

뉴트로 감성 뮤직토크 '이상민의 백투더 90‘s'은 오늘 밤 11시 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