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30 (금)
피졸로,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피졸로,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24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졸로 모션베드
피졸로 모션베드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는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을 맞아 10월 25일부터 11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과 대구점에서 창립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롯데백화점 창립 기념 프로모션은 창립 행사 기간 내 피졸로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대 30% 할인(제품 사이즈별 할인율 상이)과 30만 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까지 더해져 창립 기념 내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혼수·이사를 앞둔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과 주말에 진행되는 사은행사까지 중복 진행이 가능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피졸로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브랜딩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참여해 만들어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그 해 롯데백화점 여러 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 3월 정식 입점까지 진행하며 신생 브랜드이지만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현대인의 생활을 완성시키는 침대’를 모토(Motto)로 과학과 예술이 결합된 최상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화려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모션베드(총 6종 컬러)와 다음 달 출시 예정인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모션베드(총 5종 컬러)까지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침실 환경의 라인업을 완성시켜 주는 ‘베딩’ 제품도 있다. 먼저, 고급스러운 느낌의 호텔식 베딩으로 알려진 ‘듀오 사틴 베딩’과 다채로운 컬러와 유니크한 멘디니 패턴을 그대로 담아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멘디니 컬렉션 베딩’도 준비된다.
 

오재철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팀장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2019년 팝업 진행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감성디자인 피졸로 모션베드를 본점 고객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특히 9월 27일에 오픈한 본점 리빙관의 콘셉트에 맞게 2세대 新상품을 중심으로 쇼룸 구성을 통해 피졸로의 장점인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으로 한층 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피졸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과 기획하는 최대 행사이기 때문에 평소 모션베드 구매 계획이 있던 고객분들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면서, “11월에는 피졸로 모션베드 신제품 출시 예정으로 보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