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싱가포르에 ‘더 월’쇼룸 열고 동남아 시장 본격 공략
삼성전자, 싱가포르에 ‘더 월’쇼룸 열고 동남아 시장 본격 공략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25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4일(현지 시간) 전 세계에서 4번째로 싱가포르에‘더 월(The Wall)’체험용 쇼룸을 오픈했다. 현지 미디어, 거래선, 소비자들이‘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24일(현지 시간) 전 세계에서 4번째로 싱가포르에‘더 월(The Wall)’체험용 쇼룸을 오픈했다. 현지 미디어, 거래선, 소비자들이‘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를 체험하고 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삼성전자가 24일(현지 시간) 싱가포르에 프리미엄 홈 시네마 시대를 본격화할 ‘더 월(The Wall)’ 쇼룸을 열었다.

 

영국 2곳, 한국 1곳에 이어 전 세계에서 4번째로 문을 연 싱가포르 쇼룸은 유명 쇼핑몰 ‘밀레니아 워크(Millenia Walk)’에 위치한 명품 오디오 전문 매장 ‘AV 인텔리전스(AV Intelligence)’에 마련됐다.

 

이 곳에 전시된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 는 집에서 최고의 홈 시네마 경험을 누리고 싶은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디스플레이로 마이크로 LED 기술을 기반으로 최고의 화질과 몰입감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호주,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주요 국가에서 더 월 럭셔리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