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40 (토)
일자리 천국 굿잡, 에서 헤드헌터가 된 홍진경! 사기꾼으로 몰려?! 도대체 무슨 일?
일자리 천국 굿잡, 에서 헤드헌터가 된 홍진경! 사기꾼으로 몰려?! 도대체 무슨 일?
  • 최선은
  • 승인 2019.10.25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파일럿 '일자리 천국 굿잡'
사진= KBS 2TV 파일럿 '일자리 천국 굿잡'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KBS 2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일자리 천국 굿잡>에서 홍진경이 사기꾼으로 몰려 진땀을 뺐다고 한다.

 

< 일자리 천국 굿잡>은 구직자들에게 딱 맞는 직업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홍진경을 비롯해 붐, 오상진, 박성광이 헤드헌터가 되어서 구직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경쟁을 하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홍진경이 궁지에 몰리게 됐다고!

 

< 일자리 천국 굿잡> 첫 회에는 경력 단절자를 위한 직업을 소개 된다.

 

홍진경을 비롯한 붐과 박성광 역시 경력 단절자를 위한 직업을 조사해 왔다. 붐의 경우 특유의 자신만만함으로 최근 핫하게 떠오는 맥주 관련 직업을 소개해 다른 스타헤드헌터들을 긴장 시켰고, 박성광은 반려동물 관련 직업을 소개, 시선을 사로 잡았다. 그 와중에 홍진경이 억대 연봉이 가능한 직업을 소개 하면서, 경쟁 헤드헌터들의 모함 아닌 모함을 받게 됐는데..

CEO 출신답게 헤드헌터 답게, 그 위기(?) 술기 롭게 넘기고..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올랐다고 한다.

 

경력단절자도 할 수 있는 억대 연봉의 직업이 과연 무엇일지? 또 붐과 박성광이 제안한 굿잡은 무엇일지...10월 29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일자리 천국 굿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