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00 (금)
NS홈쇼핑, K-뷰티 특집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 방송
NS홈쇼핑, K-뷰티 특집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 방송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28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S 홈쇼핑 K-뷰티 특집
사진= NS 홈쇼핑 K-뷰티 특집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NS 홈쇼핑이 K-뷰티 특집으로 29일 밤 11시 55분부터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를 방송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7년,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는 론칭 방송 매진을 시작으로 여러 차례 매진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2017년 캐나다 홈쇼핑에서 매진을 시작으로 지난 20일에는 중국의 떠오르는 왕홍의 라이브 방송에서 단 10분 만에 8만 개를 완판한 K-뷰티의 대표 주자다.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는 브러시 없이 골드 코팅 메탈 솔대 팁을 적용한 신개념 노브러시 메탈 마스카라다.

 

특수 메탈 솔대 팁으로 간편하게 씻어내거나 물티슈를 이용하여 오랜 기간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50도의 각도에 0.42mm 깊이로 일정하게 파여있는 메탈 홈이 정교하게 설계돼 뭉치거나 떡짐 현상 없이 깔끔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360도 인체 공학적 설계 덕분에 손기술이 없는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속눈썹의 길이나 숱에 상관없이 균일하게 바를 수 있으며, 소량으로도 속눈썹 뿌리부터 끝부분까지 초근접 터치가 가능해 짧고 숨어있는 속눈썹을 당겨주는 롱래쉬 효과가 뛰어나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서도 무려 33시간 동안 컬링, 롱래쉬, 볼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나 눈밑번짐이나 처짐 현상 없이 길고 볼륨 있는 속눈썹 연출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속눈썹 강화에 탁월한 올리고제린, 바이오익스텐더, 화이트케라 등 자연 유래 보습 및 영양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속눈썹으로 가꿀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 본품(4ml) 2종과 리필(4ml) 3종, ‘엑스트라 클리어 아이 리무버’(50ml) 1종 구성을 5만9,900원에 판매한다. 무이자 3개월과 ARS 자동전화 주문 시 1천 원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NS홈쇼핑 이미용팀 강시내 MD는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는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성과 눈매 연출에 탁월한 효과로 많은 뷰티 크리에이터와 고객들의 호평을 받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NS홈쇼핑에서 시작해 전 세계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K-뷰티의 대표로 자리매김한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 특집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