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20 (금)
8억칫솔 무료체험, 오후 1시 오퀴즈...정답공개
8억칫솔 무료체험, 오후 1시 오퀴즈...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2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퀴즈 캡처
사진= 오퀴즈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늘(28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8억칫솔 무료체험'이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8억칫솔 무료체험 오후 1시 문제는 "8억칫솔 무료체험으로 3분이 이렇게 ㄱㅅㄱ인지 느껴보세요"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8억칫솔 무료체험'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8억칫솔 무료체험 오후 1시 문제 정답은 '긴시간' 이다.

 

한편 이플래쉬는 오늘 단 하루, 8억칫솔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시작해 이목을 끈다. 구매 후 체험기간인 3일 동안 사용 후 구매를 원치 않을 경우 100% 환불해주는 이벤트다.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meflash는 5년 동안 치아 미백 제품라인들을 출시하며 각 제품들의 후기를 모아 불편한 점들을 개선해 만든 획기적인 제품으로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양치하면서 간편하게 미백을 할 수 있으며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고 안전하다.

 

또한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칫솔로 LED 치아미백의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미백이 가능한 meflash는 0.1mm의 초극세사 칫솔모이자 은 향균 처리된 안티-박테리아 칫솔모를 사용해 세균 증식을 억제시키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이플래쉬 이벤트 담당자는 “오늘(28일) ‘8억칫솔’ meflash의 체험 이벤트와 동시에 1200만 원의 행운이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상당히 감회가 새롭다.”라며 “이번에 진행하는 이플래쉬의 3일간의 무료 체험 이벤트는 그 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meflash의 장점을 몸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