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30 (목)
신세경 집업 반값, 오후 2시 오퀴즈...정답공개
신세경 집업 반값, 오후 2시 오퀴즈...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퀴즈 캡처
사진= 오퀴즈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29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에 '신세경 집업 반값'이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신세경 집업 반값 오후 2시 문제는 "안다르 뮤즈 신세경이 입은 NZ 집업과 클로젯 ㅈㅇ ㅅㅌㅇ을 확인하고, 댓글 남겨주세요"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신세경 집업 반값'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신세경 집업 반값 오후 2시 문제 정답은 '집업스타일' 이다.

 

한편 안다르는 오직 단 하루 29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전 10시까지 신세경 집업으로 이름난 안다르 시그니처 아이템 'NZ&클로젯' 집업을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안다르 뮤즈 신세경이 입은 두 가지 집업을 보고 자신이 원하는 집업 재킷과 이유를 댓글로 적으면 1명씩 총 15명에게 NZ재킷 또는 클로젯 재킷을 컬러 별로 증정하는 ‘뮤즈 신세경의 STYLD PICK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며 당첨자는 11월 1일 오후 5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안다르 이벤트 담당자는 “오늘(29일) 할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규 회원 가입 시 적립금 3천원, 앱 다운로드 시 7천원 쿠폰이 지급된다”라고 설명하며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2000만 원의 행운과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핏종결 완판 아이템인 NZ&클로젯 집업을 1&1 스페셜 패키지로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