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00 (토)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2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9일 토스가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명륜진사갈비는 어려운 경제적인 상황 속에서 저렴한 가격에 건강하고 질 좋은 숯불돼지갈비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굳이 갈비가 아닌 것으로 본드로 붙여 만들지 말자는 취지 아래, 진짜 갈비를 포를 떠서 만들고, 부족한 살 부위는 구이요리에 적합한 최고 등급의 □□□를 있는 그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목전지'이다.

 

두번째 문제는 "명륜진사갈비는 돼지갈비 ○○%, 최고등급의 목전지 ☆☆%를 구성하여 만든 양념구이 요리입니다. 갈비만을 원하시는 고객님께는 갈비만으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3070'이다.

 

세번째 문제는 "현재 명륜진사갈비 매장에서는 총상금 2억원, ○○○대의 김치 냉장고를 드리는 "김치 냉장고 장만하세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이다.

 

정답은 '100'이다.

 

네번째 문제는 "1. 화학보존제를 쓰지 않습니다. 2. □□□□를 쓰지 않습니다. 3. 남은 음식을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세가지 맛의 원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식용본드'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명륜진사갈비의 모델 □□은 개인 SNS를 통해 "근데 목전지가 더 쫄깃해서 맛있긴 했어요"라며 갈비 못지 않은 목전지의 맛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이다.

 

정답은 '조현'이다.

 

여섯번째 "명륜진사갈비는 모델 조현에 이어 2020년 전속모델이 된 배우는 누구일까요?"이다.

 

정답은 '이순재'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2019년 6월 베트남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12월 오픈 예정인 필리핀 1호점, 그리고 세 번째로 해외 진출하게 된 나라는 어디일까요?"이다.

 

정답은 '싱가포르'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오는 11월 14일 대학수학능력 시험 당일,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는 학생에게는 □□을 공짜로 드립니다."이다.

 

정답은 '냉면'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결식아동 꿈나무 카드, 컬러풀 드림카드 그냥! 돈 안받을랍니다" 라고 쓰인 포스트를 가게 앞에 세워 SNS상에서 촤제가 된 명륜진사갈비 □□□□점은 결식아동들에게 무료로 마음껏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 명륜진사갈비의 가맹점은 어디일까요? ."이다.

 

정답은 '울산성안'이다.

 

열번째 문제는 "오늘 위메프 특가를 통해 1인 12,500원의 숯불돼지 무한리필 이용권을 얼마에 구할 수 있을까요?"이다.

 

정답은 '9900'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