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30 (금)
롯데멤버스, 스피드메이트에 엘페이 간편결제 적용
롯데멤버스, 스피드메이트에 엘페이 간편결제 적용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30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드메이트 엘페이 간편결제 오픈 기념 프로모션
스피드메이트 엘페이 간편결제 오픈 기념 프로모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가 SK네트웍스의 종합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 전국 700여개 매장에 엘페이(L.pay) 간편결제를 적용했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엘페이 회원들은 주유, 타이어, 경정비까지 차량 관리 전 영역에 걸쳐 현금이나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손쉽게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롯데멤버스는 지난 4월 SK네트웍스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모스트(MOST)’, 타이어 판매 온라인 사이트 ‘타이어픽’ 등에 엘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적용한 바 있다. 앞으로 SK네트웍스의 다른 서비스에도 엘페이 및 엘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휴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다.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엘페이 결제고객 대상 와이퍼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피드메이트 전 매장에서 엘페이 3만원 이상 결제고객들에게 와이퍼를 선착순 증정(500개 한정)한다.

 

조민상 롯데멤버스 플랫폼부문장은 “엘페이는 롯데뿐 아니라 교통, 금융, 식음료, 쇼핑, 문화/교육, 여행/레저 등 생활 속 거의 대부분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결제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주요 기업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단위 가맹점들을 지속 확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