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0 (토)
NS홈쇼핑, 얼굴 주름 탄력 스페셜 관리는 띵라이브에서!
NS홈쇼핑, 얼굴 주름 탄력 스페셜 관리는 띵라이브에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30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NS홈쇼핑이 10월 31일 오후 6시 30분 V커머스 채널 ‘띵라이브’를 통해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리프트’를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리프트’는 얼굴 표정 주름 및 눈 및 아이백 등의 고민이 되는 국소부위에 발라서 사용하는 링클 전용 집중 관리용 앰플이다. 보톡스 작용 메커니즘과 유사하게 작용하여 주름 근육을 이완을 방지해 주는 기적의 ‘아지렐린’ 성분이 얼굴의 패인 주름과 처지고 늘어진 피부에 긴장감을 주어 팽팽하게 펴주는 초강력 리프팅 효과를 만날 수 있다.

 

이와 같이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주는 아지렐린 솔루션 성분은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리프트’의 전체 성분 중 10%에 해당하는 100,000ppm나 함유 되어 있다. 그 외에도 ‘신콜’, ‘신에이크’, ‘아쿠아씰’, ‘콜라게니어’와 같은 특허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반복해서 사용하면 속탄력, 리프팅 개선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날 ‘띵라이브’에서는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리프트’ 상품을 목 피부의 주름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탄력을 잡아주는 효과의 넥크림인 ‘엑스트라 퍼밍 넥 앤 데콜테 크림’과 함께 구성했다.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리프트(각 3ml, 10개)’ 1세트와 ‘엑스트라 퍼밍 넥 앤 데콜테 크림(80ml)’ 1개로 구성된 상품의 가격은 소비자 정상가 141,000원에서 75% 할인된 34,900원이고,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리프트’ 2세트와 ‘엑스트라 퍼밍 넥 앤 데콜테 크림' 1개로 구성된 상품의 가격은 소비자 정상가 239,000원에서 75% 할인된 59,900원이다.

 

NS홈쇼핑 ‘띵라이브’ 관계자는 “홈쇼핑 링클 앰플로 국소부위에 발라 순간 효과를 확인할 수도 있어 인기가 높은 1분 리프트 앰플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리프트’를 소량 구성으로 할인가에 마련했다.”며, “홈쇼핑 방송에서 판매하는 대용량 구성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을 위해 75% 할인가에 소량 구성으로 마련한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리프트’앰플 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