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30 (금)
“6시내고향-오!만보기맨 계속되는 지각으로 거제 여행 혼란”
“6시내고향-오!만보기맨 계속되는 지각으로 거제 여행 혼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3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6시내고향'
사진= KBS '6시내고향'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무한 체력 오!만보기맨 이정용이 경남 거제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오만 보를 채우기 위해 부지런히 거제 여행을 떠난다. 여행 중 한지에 그림을 그리는 어르신 댁에 초대 받아 작품도 구경하고 인생 사진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구조나성의 아름다움도 만끽한다.

 

여행 도중 에너지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어르신을 만나 짜장면 내기 한판을 벌인 후 마지막으로 해금강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아내는데... 해금강 여행을 끝으로 ‘오만 보’도 무사히 채웠을지 10월 30일 수요일 저녁 6시 KBS1TV ‘6시 내고향’에서 공개된다.

 

새벽 4시에 일어나 구조라항 어판장을 향한 오!만보기맨. 그러나 태풍의 여파로 물고기가 많이 잡히지 않아 경매는 3분 만에 종료돼 경매 모습을 구경하지 못했다. 시청자들이 기대하고 있던 구조라항의 생기 넘치는 모습을 놓쳤지만 오만 보를 채우기 위해 서둘러 발길을 돌린다.

 

부지런히 걸어 도착한 곳은 구조나성이다. 조선 성종 때 축성하기 시작해 지세포성의 전초기지 역할을 해 온 구조나성은 구조라 앞산 능선에 자리해 거제의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다. 구조나성까지 가는 길은 거칠지만 성 위에서 바라보는 거제 바다의 아름다움은 놓칠 수 없는 비경 중 하나다.

 

여행을 하면 많은 비경과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 거제에서는 불꽃 튀는 만남도 있었다. 오리 배를 운영하는 어르신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체력으로는 오!만보기맨에게 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는 어르신. 알고 보니 왕년에 럭비부에서 활약했던 거제 체력왕이다. 제대로 라이벌을 만난 오!만보기맨. 짜장면을 걸고 오리 배 빨리 타기 시합이 벌어졌다. 럭비로 다져진 허벅지의 위력을 오!만보기맨이 이길 수 있을까?

 

경남 거제 아름다움의 완전판이라는 해금강을 보기 위해 선착장으로 나간 오!만보기맨. 그러나 이번에도 늦어 유람선을 타지 못했다. 그때 나타난 구원의 손길! 마을 이장님을 만나, 유람선으로는 구경하기 힘든 비경을 눈에 담을 수 있는 행운을 누리는데...

 

눈에 담기에도 벅찬 해금강의 아름다운 풍경이 준 여운을 뒤로하고 오!만보기의 하이라이트! 오만 보를 채웠는지 못 채웠는지가 공개된다. 다른 여행보다 다사다난했던 오!만보기 경남 거제 편에서도 무사히 오만 보를 채웠을지 오늘 저녁 6시 KBS1TV 6시내고향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