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50 (금)
해피투게더4 예능 대부 이경규, 10년 만 출연 "'해투' 살리러 왔다"
해피투게더4 예능 대부 이경규, 10년 만 출연 "'해투' 살리러 왔다"
  • 최선은
  • 승인 2019.10.30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예능 대부 이경규가 10년 만에 '해피투게더4'를 찾는다.

 

10월 3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개는 훌륭하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MC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와 스페셜 MC 붐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그중 10년 만에 '해투'를 찾는 이경규의 출연이 눈길을 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경규는 첫인사부터 "'해투'가 갈만하면 나와서 살려 놓는다"고 말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난 10년 동안 '해투' 출연을 꺼렸던 솔직한 이유를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그런 이경규가 10년 만에 '해투4'에 출연한 이유는 바로 새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의 홍보를 위해서라고. 연예계 소문난 애견가인 그는 '개는 훌륭하다'의 제목부터 섭외까지 모두 신경썼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뽐냈다.

 

또한 지난 10월 25일 첫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까지 두 작품을 연이어 시작하게 된 이경규는 그 이유로 '연예대상'을 꼽았다. 이와 함께 이경규의 '연예대상 트로피 받는 법' 이론이 펼쳐지며 모두의 귀를 쫑긋 세웠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데뷔 39주년을 맞은 이경규의 예능 역사도 들어볼 수 있다는 전언. 데뷔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온 이경규는 최근 예능의 대세가 된 먹방, 가족 예능의 시초라고 주장했다고. 이에 이경규와 함께 돌아볼 그의 예능 이야기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0월 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