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50 (토)
틈새단어 역주행,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틈새단어 역주행,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3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31일 토스가 '틈새단어 역주행'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앱 출시 이후 암기 효과가 입증되어 입소문을 통해 역주행하고 있는 '틈새단어' 역주행 기념!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틈새단어 역주행’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하루 10분 영어 야나두가 과학적으로 개발하여 틈날대 봐도 저절로 외워지는 '틈새단어'는 □□□□□ 입니다."이다. 

 

정답은 '영어단어앱이다.

 

두번째 문제는 "일반단어앱처럼 단순암기는 NONO! '틈새단어' 앱은 일반단어앱과 다르게 □□□□□ 학습과 녹음기능으로 보고, 듣고, 말하면서 배웁니다.."이다.

 

정답은 '이미지연상'이다.

 

세번째 문제는 "최적의 집중시간을 고려한 10분! 10분으로도 쉽고 빠르게 단어암기가 가능합니다. 야나두가 학습 역량과 성취도를 연구하며 □□□□□ 개발한 영어 단어앱 입니다."이다.

 

정답은 '과학적으로'이다.

 

네번째 문제는 "가장 성공적인 학습법 중의 하나인 라이트너 암기법을 적용하여 '틈새단어' 앱이 출시했습니다. '틈새단어' 앱은 이미지 연상 학습과 녹음기능으로 □□ / □□ / □□□ 이렇게 총 3가지 방법으로 단어암기를 진행합니다. 각각의 단어 암기방법의 첫글자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 이다.

 

정답은 '보듣말'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하루 10분 영어 야나두가 과학적으로 개발한 영어 단어앱! □□□□□ 저절로 외워지는 야나두 '틈새단어' 지금 무료배포합니다."이다.

 

정답은 '틈날때봐도'이다.

 

여섯번째 "과학적으로 개발한 '챕터별 □□□□' 학습방법을 이용하여 짧고 쉽게 틈 날때봐도 저절로 외워지도록 만드었습니다."이다.

 

정답은 '하루십분'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틈새단어' 앱은 북마크 기능으로 미흡한 영어 단어도 모아서 반복적으로 암기가 가능합니다! 북마크 기능으로 잘 외워지지 않는 어려운 단어를 모아보세요 그렇게 나만의 □□□ 탄생!."이다.

 

정답은 '단어장'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틈새단어 앱은 개인맞춤 □□□□ 분석으로 영어 단어 공부도 과학적으로! 챕터 별 영어 단어 암기의 정도, 암기율, 암기 강도를 사용자 맞춤으로 분석하여, 나의 암기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암기패턴'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틈새단어 앱은 이미지 연상 □□□□□로 참여해도 어느순간 외워지는 단어앱입니다! 이미지 연상학습과 음성인식을 이용해서, 지루한 영어 단어 암기에서 벗어나 틈날 때마다 즐길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스피트퀴즈'이다.

 

열번째 문제는 "틈새단어 앱은 단순한 암기 NoNo! 이미지 연상 학습과 □□□□으로 보고, 듣고, 말하면서 단어암기가 가능합니다! 다차원적인 영어 단어 암기 방법으로 야나두 '틈새단어'와 함께 공부하세요"이다.

 

정답은 '직접녹음'이다.

 

열한번째 문제는 "하루 10분 영어 야나두가 과학적으로 개발한 영어 단어앱 '틈새단어'는 □□□□하며 영단어 암기로 지루한 영어단어 암기가 아니라 재밌게 습관적으로 외울 수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직접녹음' 이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