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10 (목)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3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31일 토스가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티스테이션에서 원터타이어 구매하고 사계절용 타이어 4개 Free 혜택을 받아보세요!!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만해도 선착순 주유권 5천원이!"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한국타이어 □□□□는 눈길, 빙판길에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한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입니다. □□□□는 얼음을 의미하는 아이스와 눈 결정체를 형상화한 "*"에 컨셉트를 결합한 합성어 입니다."이다. 

 

정답은 '아이셉트' 이다.

 

두번째 문제는 "한국타이어 아이셉트는 눈길 빙판길에도 안전한 주행을 위해 제동성능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특히 빙판길 사계절용 타이어 대비 ○.○m 의 제동거리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42'이다.

 

세번째 문제는 "윈터타이어 또는 스노우타이어라고도 알려진 한국타이어 아이셉트는 일반 타이어와는 다리 11월 겨울이 오기 시작하는 '□□ ○˚C' 이하에서도 타이어의 성능이 저하되지 않아 안심하고 달릴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영상7'이다.

 

네번째 문제는 "윈터 아이셉트는 눈길,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한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 입니다. 아이셉트는 얼음을 의미하는 '아이스'와 눈 결정체를 형상화한 '*'에 □□□를 결합한 합성어입니다." 이다.

 

정답은 '컨셉트'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티스테이션에서는 윈터타이어 구매 후 교체한 사계절용 타이어를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 □□□가 무료입니다.."이다.

 

정답은 '호텔서비스'이다.

 

여섯번째 "티스테이션닷컴에서는, 영상 7˚C 이하의 겨울철 노면에서도 안전한 아이셉트를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고, 호텔서비스로 교체한 사계절용 타이어를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해, □□ □□ 경험을 제공합니다."이다.

 

정답은 '기분좋은'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단 5일간, 티스테이션닷컴에서 □□□□ 사전 구매시 계절용 타이어 4개 Free 쿠폰을, '티스테이션 얼리버드'를 검색만 해도 주유권 5천원을 받을 수 있는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이다.

 

정답은 '아이셉트'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