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50 (토)
대한민국 쓱데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대한민국 쓱데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일 오전 11시 토스가 '대한민국 쓱데이'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11월 2일!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를 넘어서는 날, 대한민국에도 하루쯤 있어야 하니까 1년에 단 한번 대한민국 쓱데이 꿀 같은 혜택, 넘치는 할인! 200% 즐기려면? 지금, 퀴즈 풀고 대한민국 쓱데이 혜택 확인하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쓱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이마트 주요 행사 상품들은 ○○년 전 전단가격보다도 싸다고 하는데요."이다. 

 

정답은 '10' 이다.

 

두번째 문제는 "쓱데이를 맞이한 쓱닷컴의 역대급 트리플 구매 혜택은 총 ○○○억원의 국미뇽돈, 최대 ☆☆% 쿠폰할인, 카드 △△% 청구할인 이렇게 셋이라고 하는데요 ."이다.

 

정답은 '130'이다.

 

세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50종 캐릭터의 총 출동 캐릭터 퍼레이드와 초대형 럭셔시 요트 로드쇼, 미술작품과 인기 가전제품/완구 경매 득템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이다.

 

정답은 '스타필드'이다.

 

네번째 문제는 "총 2억원의 경품이 걸려있는 신세계 일주 □□□□ 스탬프 미션은 SSGPAY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다.

 

정답은 '패스포트'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S.I.VILLAGE 에서는 실 결제금액의 최대 ○○% 페이백을 진행합니다."이다.

 

정답은 '50'이다.

 

여섯번째 "대한민국 쓱데이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하면 최고 ○○% 사은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이다.

 

정답은 '10'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