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10 (목)
정법 in 순다열도 노라조 조빈, 정글의 ‘레이디가가’ 등극! 파격 ‘정글 패션’ 공개
정법 in 순다열도 노라조 조빈, 정글의 ‘레이디가가’ 등극! 파격 ‘정글 패션’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1.0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
사진=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2일(토)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에서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주목 받는 ‘노라조’ 조빈의 전대미문 ‘히든 아이템’이 공개된다.

 

조빈은 노라조로 활동하면서 어딜 가나 주목받는 헤어스타일과 관객들의 눈을 의심케 하는 자체 제작 의상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한국의 ‘레이디 가가’다. ‘슈퍼맨’을 비롯해 ‘고등어’, ‘사이다’ 등 재치 있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을 내세운 대중적인 히트송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조빈은 드디어 생애 최초 첫 정글 출정에 나섰다.

 

그는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도 신곡 ‘샤워’의 무대의상인 ‘때밀이 패션’을 그대로 착용하고 등장했다. 그러나 의상과는 180도 다른 진지한 표정으로 “정글의 든든한 일원으로 저만의 능력치를 발휘하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특히, 정글을 위해 ‘스페셜 아이템’으로 그것황금빛이 찬란히 빛나는 ‘마법의 양탄자’를 소개했다.

 

“정글에서 꼭 필요할 것 같아 손수 제작했다”는 그의 말에 병만족은 박수갈채를 보냈는데, 정글 사상 최초 ‘역대급 패션’으로 등장한 노라조 조빈의 모습은 2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에서 공개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