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김건모, SBS 집사부일체에서 결혼 떡밥 대거 투척?
결혼 발표 김건모, SBS 집사부일체에서 결혼 떡밥 대거 투척?
  • 최선은
  • 승인 2019.11.01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집사부일체'
사진= SBS '집사부일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는 11월 3일 일요일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 결혼을 앞둔 ‘새신랑’ 김건모가 출연한다.

 

며칠 전 깜짝 결혼 발표로 실검 1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은 가수 김건모가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전격 출연한다. 그는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국민 가수’로서 음악부터 인생 이야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김건모를 위해 어머니 이선미 여사까지 깜짝 등장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진다. 이선미 여사는 SBS 간판 예능 '미운 우리 새끼'를 대표하는 스타 어머니로, '집사부일체'를 통해 모자(母子)의 투샷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이날 이선미 여사는 김건모가 한 번도 여자를 데려온 적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앞으로는 있을 것 같다.”, “난 며느리 만나면 너무 잘해 줄 것 같다.” 등의 의미심장한 발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이에 김건모 역시 그답지 않게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을 의아하게 만들었다고. 알고 보니 이선미의 여사의 발언들은 모두 김건모의 결혼에 대한 암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 외에도 수많은 떡밥을 대방출했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대한민국 대표 ‘예능 모자(母子)’의 최초 투샷과 ‘새신랑’ 김건모의 결혼 암시는 11월 3일 일요일 저녁 6시 25분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