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무료중계 프리미어12, 오전 11시 오퀴즈...정답공개
웨이브 무료중계 프리미어12, 오전 11시 오퀴즈...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퀴즈 캡처
사진= 오퀴즈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2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웨이브 무료중계 프리미어12'이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웨이브 무료중계 프리미어12 오전 11시 문제는 "지금 □□□□만 해도 지상파, 프로야구 포함 80여개 LIVE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웨이브 무료중계 프리미어12'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웨이브 무료중계 프리미어12이 오전 11시 문제 정답은 '회원가입' 이다.

 

한편 4년에 한 번 열리는 야구 월드컵, 대한민국 야구 자존심을 건 프리미어12가 개막했다. 웨이브는 이번 프리미어12의 공식 스폰서로, 프리미어12 경기를 온라인 독점 생중계 할 예정이며 웨이브 프리미어12 특집 페이지에서 전 국민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음을 알렸다.

 

웨이브는 베이직(HD) 7900원, 스탠더드(FHD) 10900원, 프리미엄(UHD 포함 최상위 화질) 13900원 3종으로 간소화된 요금제를 선보인다. 웨이브 월정액 상품 가입자는 비용추가 없이 1,000여편 영화와 계속 추가되는 인기 해외시리즈도 이용 가능하여 이용권 하나로 국내 방송은 물론 영화, 프로야구, 해외드라마까지 즐길 수 있어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TV 등 대형 스크린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탠더드 및 프리미엄 요금제는 계정 하나로 여러 명이 동시에 접속 가능하여 합리적인 요금제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웨이브는 현대카드와 함께 역대급 요금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현대카드M 에디션3, 에디션2로 웨이브 베이직 이용권(월 7900원) 정기 결제 시 최대 1년간 정기결제 금액만큼 캐쉬백 또는 청구 할인을 제공하며 현대카드가 없는 신규가입 회원 및 신규 가입 후 유료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는 베이직 이용권(월 7900원)을 3개월 4천원에 제공, 월정액 재구매 회원에게는 모든 월정액 이용권을 2개월 동안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웨이브 관계자에 의하면 “인기 미드인 <세이렌>, <매니페스트>, <더 퍼스트> 등을 국내 최초로 오픈한 웨이브는 온라인 독점 제공 중인 드라마 <녹두전> VOD 를 포함한 오리지널 콘텐츠에 투자를 늘려 더욱 빵빵한 볼거리로 가득 채울 예정”이라며 “이 밖에도 웨이브는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라이브와 SK텔레콤의 5G기술을 활용한 프로야구 멀티뷰 서비스, VR콘텐츠도 제공 중이며 앞으로 콘텐츠 서비스 라인업은 확대될 예정”이라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