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2:10 (수)
네이처컬렉션 세일,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네이처컬렉션 세일,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일 오전 11시 토스가 '네이처컬렉션 세일'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네이처컬렉션에서는 세일기간동안 LG생활건강의 더마브랜드 닥터벨머의 대표제품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과 닥터벨머의 인기제품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풀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컬렉션 세일’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손상케어부터 탄력케어까지 가능한 시카펩타이트 앰플 가격으로 닥터벨머의 인기제품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이 제품의 가격을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32000' 이다.

 

두번째 문제는 "이 제품은 90년대생 피부를 위한 풀 패키지로 특별히 제작되었는데요 5종 디럭스 샘플이 내장되어 클렌징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이 세트 하나로 모두 케어가 가능한데, 이제품의 패키지에 기재되어있는 문구는 "90년대생 □□□□□"입니다."이다.

 

정답은 '피부가온다'이다.

 

세번째 문제는 "이 제품은 다가오는 겨울, 닥터벨머와 함께 미리 피부 보습에 투자하자는 의미의 풀패키지로 제작되었는데요. 강력 보습 효과의 5종 디럭스 세트가 내장되어 있는데, 이 제품의 패키지에 기재되어 있는 문구는 난생처음 □□□□□입니다."이다.

 

정답은 '피부재테크'이다.

 

네번째 문제는 "백만병 이상 판매된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한방울의 잉크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결점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품의 세일가격은 얼마일까요?" 이다.

 

정답은 '14400'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현재 TV CF 방영중인 이자녹스 □□□□□ 아이포올 크림은 눈가부터 얼굴까지 한번에 케어 가능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네이처컬렉션 세일 기간에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더블이펙트'이다.

 

여섯번째 "농축된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피부의 격을 높이는 예화담 환생고 보윤크림은 세일 기간에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세일가는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47600'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입술을 감싸는 촉촉한 컬러 텍스처와 새틴을 걸친듯 부드러운 피니쉬가 특징인 fmgt 루즈새틴모이스처는 세일 기간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할인가는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7500'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올해도 돌아온 홀리데이 강자! 비욘드가 데일리라이크와 만났는데요. 모로코산 아르간 오일을 담아 더욱 윤기있는 스타일링을 돕는 아□□□□□ 시그니처 오일이 스페셜한 구성으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이다.

 

정답은 '르간테라피'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이 중 일명 보라색BB로 유명한 fmgt 파워퍼펙션BB는 3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어느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를 개선하여 출시한 걸까요?"이다.

 

정답은 '더페이스샵'이다.

 

열번째 문제는 "특히 CNP의 대표제품인 프로폴리스 앰플미스트 250ml 는 34% 할인된 가격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광채를 선사하는 이 제품의 할인가격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16500'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