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40 (목)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유정, 테니스복 입고 상큼발랄 과즙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유정, 테니스복 입고 상큼발랄 과즙미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0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굳피플, H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굳피플, HB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유정의 상큼발랄한 과즙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조유정은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선우영애(김미숙 분)와 김영웅(박영규 분)의 늦둥이 막내이자 천재 테니스 소녀 김연아를 연기한다.

 

2일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조유정은 테니스 코트장을 런웨이로 만드는 듯한 모델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조유정은 테니스복을 찰떡 같이 소화하면서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낸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거나 촬영 중 몰입해 연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극중 고등학생을 연기하는 조유정의 통통 튀는 매력도 담겨 있다.

 

조유정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발랄한 매력으로 드라마의 흥미를 더하는 역할을 충실히 하는 중이다. 조유정은 극중 부모인 박영규, 김미숙과 마치 진짜 가족 같은 훈훈한 호흡을 만드는 연기를 한다.

 

또한 조유정은 문파랑 역의 류의현과의 막둥이 로맨스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안긴다. 드라마에 등장만 하면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는 이야기를 책임지는 조유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