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20 (토)
복면가왕 "김연우 이후 이런 목소리 처음" 작곡가 3인방, 놀라운 가창력에 감탄
복면가왕 "김연우 이후 이런 목소리 처음" 작곡가 3인방, 놀라운 가창력에 감탄
  • 최선은
  • 승인 2019.11.0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복면가왕'
사진= MBC '복면가왕'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에 도전하는 ‘만찢남’을 위협할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무대가 이어진다.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치열한 접전이 이어지는 가운데, 한 듀엣 조의 무대 때문에 연예인 판정단과 관객들이 단체 ‘멘붕’에 빠지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다. 두 가수의 한 치의 양보 없는 가창력이 가왕전을 방불케 했기 때문.

 

이런 ‘죽음의 조’ 등장에 판정단은 누구를 택해야 할지 쉽사리 마음을 정하지 못하며 제작진을 원망하기도 했다.

 

특히, 유영석을 비롯한 작곡가 3인방은 “김연우 이후 이런 목소리는 처음”, “나얼을 방불케 하는 엄청난 폭발력” 이라며 이들의 실력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명은 탈락해야 하는 야속한 상황에서 끝내 승리를 거머쥐게 될 복면 가수는 누구일지 그리고 탄성이 터지게 한 탈락자의 정체와 역대급 솔로 무대까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이들의 놀라운 대결 결과는 3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