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30 (목)
‘나의 나라’ 양세종, 휴식 중 내려놓지 않는 대본과 활 ‘열연 비결’
‘나의 나라’ 양세종, 휴식 중 내려놓지 않는 대본과 활 ‘열연 비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0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굳피플 제공
사진= 굳피플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배우 양세종이 ‘나의 나라’에서 ‘다크 카리스마 무사’ 서휘로 사랑받는 비결에는 대본 삼매경이 있었다.

 

양세종은 3일 공개된 사진에서 슬픔이 뚝뚝 묻어나는 눈빛으로 시선을 끌어당긴다. 촬영 중 휴식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다.  

 

양세종은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연출 김진원, 극본 채승대 윤희정)에서 슬픈 운명에 휩싸인 무사 서휘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그는 탁월한 연기력으로 매회 절절한 감정 연기를 펼친다. 복수를 위해 목숨까지 내던지는 서휘의 안타까운 처지를 묵직하게 표현한다.

 

양세종은 사진에서 서휘의 상징인 활을 내려놓지 않는다. 대본과 활에 몰두한 그의 모습에서 열연의 비결을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양세종은 서휘의 슬픈 감정선을 이어가며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슬픈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양세종의 잘생긴 비주얼도 눈에 띈다.

 

한편 양세종은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미팅 ‘Story of You & Me-너에게 보내는 시’를 개최한다. 데뷔 후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 높은 대중성으로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양세종이 팬들과 만나는 팬미팅에 대한 기대가 높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