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40 (토)
붉은수돗물 걸러주는 퓨어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붉은수돗물 걸러주는 퓨어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3일 오후 2시 토스가 '붉은수돗물 걸러주는 퓨어썸'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붉은수돗물? 약한수압? 물순물? 노후된 수도배관? 안심하고 수돗물을 사용한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을 알아보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붉은수돗물 걸러주는 퓨어썸’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바디럽 웹사이트에서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 '신규가입 감사쿠폰'을 드립니다. 이때 지급되는 즉시 할인쿠폰의 할인 금액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2000' 이다.

 

두번째 문제는 "국내 □□□□의 50% 이상은 15년 이상 노후화가 진행된 '이것'으로 예측할 수 없는 각종 녹과 중금속으로 가득합니다."입니다."이다.

 

정답은 '수도배관'이다.

 

세번째 문제는 "퓨어썸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 필터는 먼지와 불순물, 녹물 등 입자성 물질을 여과하는 카트리지 필터로 정수기에도 사용되는 필터 입니다."이다.

 

정답은 '세디먼트'이다.

 

네번째 문제는 "퓨어썸 샤워기 헤드에 들어있는 □□□은 세균과 곰팡이, 바이러스에 대한 항균 및 살균작용을 합니다." 이다.

 

정답은 '항균볼'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샤워기에서 물줄기가 나오는 판을 '살수판'이라고 합니다. ○○○개의 촘촘한 미세홀로 정밀 가공된 스테인레스 살수판은 퓨어썸 샤워기의 초강력 물줄기의 비결입니다."이다.

 

정답은 '218'이다.

 

여섯번째 "퓨어썸 샤워기는 포탈사이트 상에 ○○○○○개의 리뷰숫자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총 몇 개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을까요?"이다.

 

정답은 '80104'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퓨어썸 샤워기의 시즌2 신제품으로 레본 370개 분량의 비타민C 가 함유된 비타필터가 장착되어 있는 이 샤워기의 이름은 □□ □□□샤워기 입니다."이다.

 

정답은 '비타퓨어썸'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