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00 (금)
세수광미니쿠션, 오후 8시 오퀴즈 'ㄹㄹㅁㅇㅁ' 정답공개
세수광미니쿠션, 오후 8시 오퀴즈 'ㄹㄹㅁㅇㅁ'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3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퀴즈 캡처
사진= 오퀴즈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3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세수광미니쿠션'이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세수광미니쿠션 오후 8시 문제는 "온리글로우 미니쿠션은 국내 SNS 핫템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뜨겁다. 특히 호주의 인플루언서 'ㄹㄹㅁㅇㅁ'은 이 쿠션을 애정템이라고 공개햇는데 그 인플루언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세수광미니쿠션'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세수광미니쿠션 오후 8시 문제 정답은 '릴리메이맥' 이다.

 

한편 ‘온리글로우 미니쿠션’은 인스타그램에 4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호주 출신 톱 인스타그래머이자 글로벌 뷰티 아이콘 릴리메이맥이 자신의 애정템으로 소개하면서 한동안 SNS 대란템으로 불렸던 핫한 제품이다. MLBB(My Lips, But Better)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릴리메이맥은 매번 새로운 메이크업 룩을 제시해 트렌드를 이끄는 것으로 유명하다.

 

브랜드 론칭 이래 처음으로 파격적인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는 비주얼은 화제의 '온리글로우 미니쿠션'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에는 신상 스킨케어 라인인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과 '핑크알로에 글로우 파하 워터'로 구성된 1+1 제품과 '핑크알로에 진정 결케어 2종 SET', '핑크알로에 진정 결케어 3종 SET'로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결구성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비주얼 관계자에 의하면 “최근 릴리메이맥이 공개한 반짝이는 물을 머금은 듯한 피부 표현은 비주얼의 온리글로우 미니쿠션으로 연출한 것”이라며, “이번 브랜드 세일은 릴리메이맥이 선보였던 ‘세수광’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비주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최초 브랜드 세일'에 걸맞는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