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50 (화)
리복 블프데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리복 블프데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4일 오전 11시 토스가 '리복 블프데이'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관습에 도전하고 유행을 창조하는 Sport the Unexpected를 모토로 하는 리복의 2019 블프데이를 지금, 만끽하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복 블프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최근 뉴트로 트렌드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리복 □□□을, 11월9일 □□□데이에서도 만날 수 있다."이다. 

 

정답은 '클래식' 이다.

 

두번째 문제는 "리복의 펌프와 아디다스의 부스트, 두 브랜드의 독보적 기술들이 결합하여 탄생한 □□ □□□를 리복 블프데이 11월 8일 데일리 슈퍼딜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퓨리부스트'이다.

 

세번째 문제는 "리복 블프데이 기간에는, 무제한 사용가능한 ○○% 추가할인 슈퍼할인쿠폰이 제공된다."이다.

 

정답은 '20'이다.

 

네번째 문제는 "리복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의 이름은 □□□이다.." 이다.

 

정답은 '리클럽'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리복 공식 멤버십인 리클럽에 가입하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구매금액의 ○%가 적립 됩니다."이다.

 

정답은 '5'이다.

 

여섯번째 "리복 블랙프라이데이 11월4일부터 11월10일까지는 매일 오전 ○○시에 한정상품 시크릿딜이 열립니다."이다.

 

정답은 '10'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리복 공식 멤버십인 리클럽 가입 후 발급되는 신규회원 쿠폰의 할인금액은 ○○○○○원 입니다."이다.

 

정답은 '10000'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11월 4일 시작되는 리복의 국내 첫 블랙프라이데이는 오직, '□□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리복'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기간 내내 매일 다른 슈퍼딜과 풍성한 깜짝 혜택을 선보이게 될 19년 리복 블랙프라이데이의 시작일은 11월 ○일 입니다."이다.

 

정답은 '4'이다.

 

열번째 문제는 "리복 블랙프라이데이 슈퍼 할인 쿠폰은 11월 4일 부터 단, ○일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이다.

 

정답은 '7'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