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50 (토)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4일 오후 2시 토스가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한국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 □□에 안전한 난연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생활화재' 이다.

 

두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난연 매트리스에 사용된 □□□ 세이프티 패딩은 난연사를 사용해 회재에 탁월한 안정성을 가진 신소재로, 한국 시몬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및 특허출원을 완료했습니다.."이다.

 

정답은 '맥시멈'이다.

 

세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난연 매트리스에 사용된 맥시멈 □□□□ 패딩은 난연사를 사용해 화재에 탁월한 안정성을 가진 신소재로 한국 시몬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및 특허출원을 완료했습니다."이다.

 

정답은 '세이프티'이다.

 

네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난연 매트리스에 사용된 맥시멈 세이프티 패딩은 □□□를 사용해 화재에 탁월한 안정성을 가진 신소재로, 한국 시몬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및 특허출원을 완료했습니다." 이다.

 

정답은 '난연사'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가정용 매트리스 □ □□을 불에 타지 않는 생활화재에 안전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전제품'이다.

 

여섯번째 "한국 식몬스 난연 매트리스는 침실 화재 발생 시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튼타임을 효과적으로 확보해 □□□□를 예방함과 더불어 화재를 진입하는 소방관의 안전을 보호하는데에도 도움을 줍니다."이다.

 

정답은 '인명피해'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는 침실 화재 발생 시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 □□을 효과적으로 확보해 인명피해를 예방함과 더불어 화재를 진압하는 소방관의 안전을 보호하는 데에도 도움을 줍니다."이다.

 

정답은 '골든타임'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 기준 ISO ○○○○○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 KS F ISO ○○○○○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를 선보였습니다."이다.

 

정답은 '12949'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난연 매트리스가 아닌 일반 매트리스는 침실 내 화재를 대형화재로 키울 수 있는 불쏘시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한번 불이 붙으면 빠르게 연소하여 인체에 매우 해로운 유독가스를 배출해 실내 전체가 폭발적으로 불꽃에 휩싸이는 □□□ □□를 일으켜 치명적인 인명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플래시오버'이다.

 

열번째 문제는 "난연 매트리스가 아닌 일반 매트리스는 침실 내 화재를 대형화재로 키울 수 있는 □□□□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번 불이 붙으면 빠르게 연소하며 인체에 매루 해로운 유독가스를 배출해 실내 전체가 폭발적으로 불꽃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를 일으켜 치명적인 인명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불쏘시개'이다.

 

열한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 생산시스템에서 생산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제 기준 ISO 12949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 KS F ISO 12949 기준을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했습니다." 이다.

 

정답은 '자체' 이다.

 

열두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자체 □□□□□에서 생산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제 기준 ISO 12949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 KS F ISO 12949 기준을 만족시키는 난연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했습니다."이다.

 

정답은 '생산시스템' 이다.

 

열세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자체 생산시스템에서 생산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내 기준 ISO 12949 및 국내 □□□□ 방법 KS F IOS 12949 기준을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했습니다."이다.

 

정답은 '표준시험' 이다.

 

열네번째 문제는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상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안심비용' 이다.

 

열다섯번째 문제는 "시몬스 침대는 매트리스의 원자재 선정부터 생산 전 과정, 최종 검수에 이르기까지 국가 공인 기준 보다 더 엄격한 한국 시몬스만의 ○○○○가지의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합니다."이다.

 

정답은 '1936' 이다.

 

열여섯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 ☆☆하게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생활 화재에 안전한 난연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최초유일'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