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조여정x김강우, 강렬한 투샷 공개
99억의 여자 조여정x김강우, 강렬한 투샷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1.0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BS 2TV '99억의 여자'
사진제공: KBS 2TV '99억의 여자'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조여정과 김강우의 강렬한 만남이 포착됐다.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가 조여정X김강우 투샷을 공개하며 두 인물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조여정-김강우-정웅인-오나라-이지훈 등 믿고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로 화제를 모았다.

 

극중 ‘정서연’(조여정 분) 은 희망 없는 삶에 미련조차 남지 않은 여자지만 현금 ‘99억’이라는 인생 최대의 기회가 찾아오고, 현금 99억을 지키기 위해 사력을 다해 싸운다.

 

김강우가 맡은 ‘강태우’는 전직 형사였다가 그만둔 후 의미없는 삶을 이어가던 남자. 유일한 희망이었던 사랑하는 동생이 죽은 후, 동생의 죽음의 비밀을 파헤치다 정서연을 만난다.    

 

각자 가슴 아픈 사연을 가진 조여정과 김강우의 강렬한 첫 만남은 존재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현금 99억을 지키려는 여자와 동생의 죽음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99억’의 진실을 캐려는 남자. 단호한 표정으로 마주한 두 사람의 앞날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갖게 만든다.        

 

한편, 조여정과 김강우의 강렬한 첫만남을 예고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동백꽃 필 무렵’ 후속으로 11월에 첫 방송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