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40 (수)
롯데홈쇼핑 박싱데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롯데홈쇼핑 박싱데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04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4일 오후 7시 토스가 '롯데홈쇼핑 박싱데이'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롯데홈쇼핑 블랙페스타 박싱데이! 지금 롯데홈쇼핑에서 박싱데이 행사상품 구매하면, 할인받고! 적립받고! 반값 돌려받고!"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박싱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박싱데이에서는 최대 ○○%의 L.POINT 를 적립받을 수 있는데, ○○에 들어달 숫자를 맞춰주세요"이다. 

 

정답은 '20' 이다.

 

두번째 문제는 "오늘 '롯데홈쇼핑X박싱데이' 에서 KB국민카드 결제시 ○○%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이다.

 

정답은 '11'이다.

 

세번째 문제는 "롯데홈쇼핑 블랙 방싱데이는 구매금액의 최대 20%를 L.POINT로 적립해 드립니다.! 단 L,POINT를 적립받기 위해선 'L.POINT □□□□ 전환'이 꼭 필요합니다."이다.

 

정답은 '통합회원'이다.

 

네번째 문제는 "블랙방싱데이 선착순 반값 페이백 이벤트는 매일 ○○시에 시작하여 구매 후 응모고객님께 최대 △△%의 L.POINT를 돌려드립니다." 이다.

 

정답은 '60'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롯데홈쇼핑의 대표 행사 '박싱데이'는 구매금액에 비례하여 [패션/리빙] 상품 최대 ○○% [가전/가구/여행] 상품 최대 △%의 L.POINT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27'이다.

 

여섯번째 "롯데홈쇼핑은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구매 후 적립을 받으려면 □□□이 꼭 필요합니다.."이다.

 

정답은 'app'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11월 롯데홈쇼핑의 쇼핑축제 '블랙페스타 박싱데이'는 11월 ○일~△일까지, 총 ☆일간 진행되는 롯데홈쇼핑의 대표 쇼핑 축제입니다."이다.

 

정답은 '474'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롯데홈쇼핑 박싱데이는 '□□□□□ PRICE' 상품을 고객님들께 추천드리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CRAZY'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롯데홈쇼핑 박싱데이 행사 기간 동안 하루 2번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4시간동안 가성비 갑! 혜택 갑!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이 세일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타임세일'이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