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0 (토)
티웨이항공, 자체 간편 결제 ‘티웨이 페이’ 도입으로 고객 편의 증대
티웨이항공, 자체 간편 결제 ‘티웨이 페이’ 도입으로 고객 편의 증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04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티웨이항공이 4일(월)부터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인 ‘티웨이 페이’를 선보인다. 

 

티웨이 페이는 티웨이항공만의 전용 간편 결제 시스템으로 자주 쓰는 결제 카드를 사전에 등록해두면 결제 시마다 추가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항공권 예매 중 결제수단으로 티웨이 페이를 선택하면 간편하게 결제가 진행된다. 최초 본인 인증, 서비스 가입, 카드 등록 과정만 필요하며, 이후 이용 시 카드 정보를 매번 따로 입력하지 않고도 빠른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4일(월)부터 이달 24일(일)까지 티웨이 페이 런칭 기념 이벤트도 실시된다.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티웨이 페이로 첫 결제한 고객 선착순 750명 대상으로 커피음료 교환권을 선물한다. 1회 결제 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총액이 25만 원 이상일 경우 해당된다.

 

티웨이항공은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고 실용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티웨이 페이를 포함해 국내외 10개의 간편결제 시스템 제공을 통해 편리한 결제를 돕고 있다. 

 

또한 호텔, 렌터카, 포켓 와이파이 등 여행 관련 업체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및 할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해오고 있으며, 항공권 구매 시 여행자 보험까지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원클릭 여행자 보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개별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티웨이 페이 및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