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00 (금)
‘LG DIOS 김치톡톡 퀴즈위크’ 이벤트 진행
‘LG DIOS 김치톡톡 퀴즈위크’ 이벤트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04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DIOS 퀴즈위크
LG DIOS 퀴즈위크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LG전자가 김장철을 맞아 지난 28일부터 11월 24일까지 ‘LG DIOS 김치톡톡 QUIZ WEEK(퀴즈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LG DIOS 김치톡톡을 검색하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LG DIOS 김치톡톡’, ‘LG 퓨리케어 미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퀴즈는 세 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순서대로 ▶’네이버 검색창에 ‘김치톡톡’을 검색해서 퀴즈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 ▶’LG DIOS 김치톡톡 TV광고 시청 후 퀴즈 정답 입력’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공유하고 댓글 달기’로 진행되며, 이를 모두 수행하면 퀴즈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퀴즈 내용이 달라지며, 새로운 퀴즈는 월요일마다 확인할 수 있다. 2주차 퀴즈위크는 오늘(11월 4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LG DIOS 김치톡톡은 시원한 맛을 내는 김치유산균 ‘류코노스톡’이 가장 잘 자라는 온도로 유지해 유산균이 많이 자라도록 해 주는 ‘NEW 유산균김치+’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특허받은 냉기홀 기술로 김치통 전체로 골고루 차갑게 유지시켜주는 입체냉각과 냉기를 골고루 순환시켜주는 쿨링케어, 냉기가 새지 않게 방지하는 냉기지킴가드/유산균가드 등 ‘3단계 냉기케어 시스템’으로 김치를 한결같이 유지시켜준다. 또한 최적의 온도로 김치를 빠르게 숙성시키는 ‘익힘 모드’와 염도에 따라 맞춤 온도를 설정하는 ‘맛지킴김치 모드’로 다양한 김치를 입맛에 맞춰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LG DIOS 김치톡톡 퀴즈위크’ 이벤트를 통해 LG DIOS 김치톡톡 김치냉장고(4명), LG PuriCare™ Mini 공기청정기(8명), LG Pra.L 초음파 클렌저(8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아메리카노 Tall(400명) 등 알찬 경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12월 9일이며, 퀴즈에 많이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s://www.kimchitoktokqu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