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0:10 (수)
다슈 류준열샴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다슈 류준열샴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0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5일 오전 11시 토스가 '다슈 류준열샴푸'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다슈 류준열샴푸"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슈 류준열샴푸’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류준열 두피샴푸로 불리는 '다슈 데일리 한방 두피 골드 샴푸'는 두피 딥클렌징, 두피개선효과 모발 탄력 및 윤기부여 등 힘없고 약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이다."이다. 

 

정답은 '탈모' 이다.

 

두번째 문제는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등 인체와 가장 유사한 3가지 단백질로 푸석한 모발을 □□□ □□□□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다슈 데일리 한방 두피 골드 샴푸'는 두피와 모발 모두를 생각한 탈모케어 샴푸입니다."이다.

 

정답은 '힘있고건강하게'이다.

 

세번째 문제는 "다슈 류준열 두피샴푸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샴푸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오틴', 모발을 보호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두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그리고 두피보호에 도움을 주는 □□□□□□□'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징크피리치온액'이다.

 

네번째 문제는 "다슈 류준열두피샴푸는 탈모케어 기능성 샴푸이지만 강한 한방향이 아닌 호불호 없는 □□□□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많은 소비자들이 다슈 류준열두피샴푸의 매력 중 하나로 뽑는 이 향은 무슨 향 일까요? " 이다.

 

정답은 '시트러스'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다슈에서 올해 3가지 타입의 신개념 스타일링제를 출시하였습니다. 왁스, 스프레이의 과정 없이도 이것 하나만 사용하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인데요. 뿌리고 만지면 스타일링이 끝나는 화제의 신개념 스타일링제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에어부스터'이다.

 

여섯번째 "다슈는 헤어바디 브랜드로 헤어케어 뿐 아니라 헤어스타일링에서도 독보적인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데요.그 중 다슈의 헤어왁스는 특히 고정력, 세팅력, □□□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국민왁스로 자리 잡았습니다."이다.

 

정답은 '세정력'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다슈 맨즈 듀얼 트릭 스틱은 남자의 자존심 □을 살리는 화장품이라고 합니다."이다.

 

정답은 '각'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다슈 맨즈 듀얼 트릭스틱은 숨은 이목구비를 손쉽게 살려주는 제품입니다. 집에서 스스로 쉽게 얼굴형을 바꿀 수 있어 다슈 맨즈 듀얼 트릭 스틱을 ㅅㅎㅅㅌ이라고도 부르는데요"이다.

 

정답은 '성형스틱'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다슈 맨즈 듀얼스틱은 듀얼이랑 제품명에 걸맞게 □□과 ◇◇◇의 완벽한 조합이라고 합니다."이다.

 

정답은 '쉐딩컨실러'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